DUBAI DERMA를 통해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 엔파인더스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피부미용 전시회 참가
지난 3월 5일 부터 7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시회인 DUBAI DERMA에 엔파인더스가 참가하여 중동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두바이 더마는 매년 3월에 두바이에서 열리는 전시회로 약 500개 기업이 참가하고 2만여 명 방문객이 찾는 중동 최대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시회다. 엔파인더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더욱 공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을 밝히며 Face lifting과 skin rejuvenation에 사용되는 N-COG PDO실과 피부의 구조를 볼 수 있는 초음파 장비인 SONOFINDER 및 신제품 N-DERM을 출품하였다.
이번 두바이더마에는 에너지 기반 장비인 신제품 N-DERM을 출품하였다. 엔덤(N-DERM)은 EBD(Energy-Based Device) 방식이 아닌 기계적 자극을 기반으로 한 장비인 MBD(Mechanic-Based device) 방식으로, 열 손상(Thermal damage) 없이 흉터 치료와 백반증 치료 및 문신제거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비이다. N-DERM에 있는 두 개의 무선 핸드피스는 시술자인 의사가 흉터의 크기와 모양의 제약을 받지 않고 시술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엔파인더스는 자사 대표브랜드인 N-COG, N-SCAFFOLD 실에 대한 학술 워크샵을 두바이더마에서 열었다. 연세이원성형외과 대표원장 이원 원장을 강연자로 삼아 “Important Consideration of Thread lifting and Ha filler injection based on springer publication”이란 주제로 N-FINDERS의 실을 이용한 리프팅 방식과 효과에 대해 강의했다.
이와 관련하여, 엔파인더스 이경준 대표는 “새로운 기술력을 가진 장비인 MBD 방식의 N-DERM이 N-COG PDO 실과의 collaboration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시장의 흐름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확신에 찬 말을 남겼다.